2022년 청년주거급여 ::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활용법
반응형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활용법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공부를 하고 있다면, 반드시 과거 출제된 기출 문제를 풀어봐야합니다. 자격증 출제 문제는 기존에 출제되었던 문제 은행에서도 높은 비율로 다시 출제되기 때문인데요. 


제가 10년전에 자격증을 공부할 때는 인터넷에서 기출문제집을 찾고 프린트해서 공부했었는데 요즘은 전자문제집 cbt를 통해서 PC,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더라구요.


그럼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자문제집 cbt는 무엇?

예전에는 자격증 공부를 위해서 시험 문제를 인터넷을 뒤져가며, 프린트해서 공부해야 했으나 전자문제집 cbt는 시험 종류, 과목, 회차를 선택해서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기출 문제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해진 세상인데요. 그럼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전자문제집




전자문제집 cbt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각종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https://www.comcbt.com/ 을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전제문제집 cbt 사용법은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온라인 모의 테스트를 클릭하여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두번째는 전자문제집 cbt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없이 컴퓨터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은 https://m.combt.com 으로 접속하면 핸드폰 화면에 최적화된 전자문제집 모의고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문제집 사용법


cbt 전자문제집


기출문제 사용하는 방법은 한문제씩 풀기는 한문제씩 큰 화면으로 해설을 보면서 푸는 방식으로 집중도가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 OMR 방식은 실제 시험을 보는 느낌으로 문제를 푸는 방식이며, 문제와 답은 문제 답을 무작정 외울 때 좋은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형식을 선택했으면, 과목 및 회차를 선택하면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필기 기출문제 해설집도 다운 받으실 수 있으세요.



지금까지 전자문제집 cbt 다운로드 및 공부하는 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이제 자격증 공부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공부하시고 찰싹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