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와우 동부내륙지 가는법 와이번 위치
반응형

와우 동부내륙지 가는법 와이번 위치


와우 클래식을 요즘 너무 재밌게 하고 있어요. 유저 레벨 40대부터는 아제로스 동부왕국에 위치한 동부내륙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레벨업을 하실텐데요. 동부내륙지 퀘스트는 만렙까지도 사용할만큼 좋은 보상을 주는 진타알로 퀘스트가 있는만큼 반드시 거쳐가야합니다.




호드 얼라 동부내륙지 가는법


동부내륙지 위치는 전체맵상에서 아라시고원위쪽에 있지만 가기위해서는 힐스브래드 구릉지에서 출발을 해야합니다. 호드진영이라면 타렌 밀농장에 와이번을 타고가서 던홀드 요새 1시방향으로 가세요.



칼림도어 호드진영쪽은 움침하고 어두운곳이 많은데, 얼라이언스 진영인 동부왕국쪽은 풀과 숲이 있어서 보기도 좋네요. 이렇게 가는길도 잘닦아놨답니다.




조금만 올라서면 바로 동부내륙지로 맵이 이동되는데요. 최초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보세요.



힐스브래드에서 올라오면 맹금의 봉우리 아래쪽에서 진입하게 됩니다. 호드진영 마을은 레반터스크 마을로 지도상 우측 아래 구석에 위치해 있네요. 

동부내륙지 와이번 위치


레반터스크 마을 와이번 위치는 선착장끝에 있습니다. 새로운 마을에 도착하면 반드시 와이번부터 찍는건 필수죠. 자세한 위치는 미니맵을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동부내륙지 필수 퀘스트


동부내륙지에 위치한 진타알로 정예 6종퀘스트는 레벨업에 정말 너무 유용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주기때문에 필수로 진행해야합니다. 


진타알로 정예 6종 퀘스트는 [50+] 어둠의 용기, [50+] 동생의 유골, [51+] 구인광고 : 레반터스크 마을의 경비대장, [51+] 현상수배 : 타락한 여사제 헥스와 그녀의 부하, [51+] 납치된 장로 쏜터스크 5종은 레벤터스크 마을에서 받을 수 있으며, 고대의 알 퀘스트는 티나리스의 천둥계곡매의 연계 퀘스트입니다.


이중에서 전사, 도적, 사냥꾼에게 진짜 필요한 장신구인 수호대장의 룬을 주는 퀘스트는 [51+] 구인광고 : 레반터스크 마을의 경비대장이므로 반드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