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남권 tml 택배 배송 조회
우리나라는 택배 배송 물류시스템이 정말 잘되어있어서 온라인에서 물품을 주문하면 대부분은 발송한 다음날 도착하죠. 산간지역외에는 아무리 늦어도 발송후 2일이내에는 도착합니다. 다음날 꼭 필요한 물품을 주문후 배송 조회를 시간마다 체크하며 배송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지 체크해보는데요.
어느날 롯데택배로 주문한 물품이 동남권 tml에서 멈추어있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에 인터넷 검색을 해봤더니 택배계의 버뮤다 삼각지대로 불리는 곳이더라구요.
동남권 tml 너는 도대체?
택배 배송 시스템은 판매자가 물품을 준비하여 배송을 시작하면 상품인수 단계로 접어듭니다. 이후에 모든 택배 배송물품을 한곳에 모아서 분류작업을 하게되는데요. 이후 동남권 tml로 뜨는분들은 조금 긴장하셔야 합니다.
동남권 tml이 버뮤다 삼각지대로 불리는 이유는 출고되지 않고 계속 맴도는 현상으로 택배 배송 지연이 이루어지기 때문이죠.
충격과 공포의 동남권 tml
이렇게 계속 반복을 하다가 13일만에 물품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배송 조회시 동남권 TML (출고) 후 다음단계로 진행이 되면 다음날 혹은 당일 받을 수 있을거에요.
동남권 tml 위치는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674번지로 롯데택배뿐만 아니라, 한진등 여러개 택배사가 이용하고 있는 물류 창고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잘못하면 내 택배는 돌고 돌고 돌고 돌아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불상사가 가끔 일어난다고합니다.
이럴때는 롯데 택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