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반응형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평소에 자신의 신용등급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점으로 매월 카드 및 휴대폰 사용료가 연체되지 않고 꼬박 꼬박 결제일에 납부해야됩니다. 우리는 신용카드를 만들때 자동이체 결제일을 지정하기 마련인데요. 이에 따라서 이용하는 기간도 정해지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포인트를 활용하여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이신한 포인트 결제대금 납부하기



신한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자연스레 포인트가 쌓이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차곡 차곡 쌓인 포인트를 활용하여 물건도 구매할 수 있지만 청구대금 결제에도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포인트 -> 포인트전환 신청을 하시면 된답니다. 참고로 1만포인트부터 사용이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날짜별로 정리해봤어요.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가져 왔으므로 정확하답니다. 보통 결제일을 회사의 급여일에 맞춰서 설정해놓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10일로 설정해둔 경우에는 전전월 28일 ~ 전원 27일까지이며, 20일은 전월 7일에서 당월 6일까지랍니다. 현금서비스는 조금 차이가 나는데요.



현금서비스의 경우에는 전전월 결제일에서 1일을 더한 날짜부터 전월 결제일까지를 기간으로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 발생하는 날짜는 자동이체의 경우에는 결제한 다음날, 지로는 5일뒤에 발생하네요.



마지막으로 최초 설정한 날짜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회사를 이직하거나 급여일이 변경되면 반드시 날짜를 변경하여 연체되지 않도록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경 방법 역시 고객센터 혹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 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