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범프리카 맹예나 결혼 인생치킨 철구세트
반응형

범프리카 맹예나 결혼 인생치킨 철구세트

범프리카


요즘에는 아프리카tv 뿐만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먹방을 주제로한 다양한 BJ, 크리에이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1세대 BJ로 꼽히는 범프리카 역시 아프리카tv에서 먹방을 주제로, 사투리 섞인 말투와 능수 능란한 입담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BJ입니다.




꽤 오랜시간이 흘렀지만 아직도 기억나네요. 저 또한 범프리카의 먹방을 종종 봤던지라, 세번보면 중독되는 범프리카 방송이란 문구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정말 3번정도 보니 중독되서 계속보게 됐던것 같습니다. 


단순한 먹방이 아닌, 룰렛을 돌리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컨텐츠가 정말 재밌었던것 같아요.

범프리카 인맥 철구

범프리카 철구


범프리카는 대구 출생으로 방송 전성기 시절은 부산에서 스튜디오를 차리고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아프리카tv 최고의 인기 bj 철구도 부산 출생으로 범프리카와 철구는 서로 형, 동생으로 지내며 서로 방송에서 막말, 디스를 하는등 허물없이 지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범프리카가 컨텐츠를 하면, 철구가 게스트로 출연하고, 철구의 컨텐츠에 범프리카가 출연해서 서로의 방송을 도와줬죠.

범프리카 맹예나 결혼

범프리카 맹예나


아프리카tv BJ들의 인기 컨텐츠인 "우리 결혼했어요"를 철구가 진행했으며, 이때 출연자로 미스코리아 출신 BJ 맹예나와 평소 철구와 친분이 두터웠던 범프리카가 출연해서 커플로 선정됐습니다.




방송을 통해서 만났지만, 서로의 성격이 잘 맞아떨어져서 둘(범프리카, 맹예나) 사이는 연인사이로 발전했으며, 2018년 9월 범프리카 생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결혼발표를 진행했습니다.

범프리카 인생치킨 철구세트

범프리카 철구세트


범프리카는 BJ외에도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부산 서면에 고깃집을 차리기도 했으며, 이제는 인생치킨이라는 프랜차이즈 치킨브랜드를 세웠습니다. 부산 1호점 오픈시 철구등 범프리카와 친분이 있는 BJ, 크리에이터들이 다녀가며 리뷰를 남겼고 유명세는 금세 퍼졌습니다.



현재는 철구세트를 출시하며, 순살 반마리 + 인생치킨 대표메뉴 닭떡볶이 + 통오징어로 구성된 메뉴를 내놓았습니다. 철구세트가 출시전 철구는 이 메뉴가 출시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범프리카에게 "다음 메뉴는 봉준치킨이냐?" 라고 물었으며, 범프리카는 "나이키가 조던 신발을 시리즈로 내지 샤킬오닐 신발을 내느냐며, 다음 메뉴도 철구세트2가 출시할거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은 범프리카 인생치킨 철구세트 다양한 리뷰를 남기고 있는데요. 맛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 시켜먹어봐도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