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의 몇가지 패턴
반응형

요즘의 젊은 세대들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과거에 비해서 적극적으로 표현하여 자신이 관심이 있음을 나타내는 편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이성으로써 호감을 느끼고 취하는 행동에는 남녀 공통적으로 나오는 부분이 있고, 남자 혹은 여자에서만 나오기 쉬운 행동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특히나 고백하기 조심스러운 같은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 동료, 동호회 모임등에서는 자신의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에는 아무리 용기있는 남자라도 어렵기 때문에 사전에 일종의 사인을 보내곤 하는데요. 




필자의 경험에 의한 남자가 호감있는 여성에게 사인을 보내는 몇가지 종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남자의 다리를 관찰하라.


연애 전문 심리학자의 말에 따르면, 남자는 좋아하는 여자와 대화를 할 때, 대부분 다리의 발끝이 상대방의 몸쪽으로 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대로 발의 방향이 자신이 아닌 다른 방향을 향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심이 없다는 표현을 무의식적으로 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표정에서는 찾아볼 수는 없지만, 항상 그남자가 자신과 대화시 발끝의 방향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관심있게 지켜보세요. 하지만 이것만으로 판단하기에는 아직 애매하죠?


2. 카카오톡, 라인등 메신저에서 1:1대화.


여자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남자들은 아무 부담없는 친구들과 대화시 "ㅇㅇ", "ㅇㅋ" 초성 및 단답으로 간단하게 표현하는 편인데요. 좋아하는 여자에게는 절대로 초성의 문자나 단답형으로 대답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썸을 타는 단계에서는 더욱 그러하죠. 


자신과 대화시 "좋은꿈 꿔요", "잘자요", 그리고 조금 더 과감한 "꿈에서 만나요"등의 표현을 한다면 어느정도 호감을 느끼고 있다는 신호중의 하나랍니다.



3. 이모티콘의 사용여부.


또한, 메신저로 대화시 대화를 보다 부드럽게 표현하기 위해서 자주 이모티콘을 사용하게 되죠. 특히나 귀찮음이 많고 단순한 B형 남자의 경우에 이렇다면 거의 그렇다고 보시면 됩니다. 절대 관심없는 이성에게 잘자요라는 표현 뒤에 ☆ 모양의 이모티콘이나 귀여운 여자아이가 잠자는 모양의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는답니다.




4.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의 행동


요즘은 취미나 친목으로 구성된 동호회등 각종 모임도 많으며, 대부분 단체 톡방을 운영하며, 모임원간의 친목을 도모하기도 하죠. 이런 모임에서 누군가를 좋아한다고 쉽게 고백하기는 더욱 어려운편인데요. 그래서 남자는 조금 더 쉽게 다가가기 위해서 사인을 보내곤 합니다. 어떤 사인일까요? 



평소에는 말이 없다가 좋아하는 여자가 대화를 꺼내면, 언제 그랬냐는듯 번개같이 튀어나와서 그녀의 메세지에 응답을 보인답니다. 매번 그럴 수 는 없겠지만, 이런 빈도가 많다면, "내가 이 여자를 좋아하니 끼어들지 말라"는 일종의 어쩔 수 없는 표현이랍니다. 



여기서 여성분도 그 남자에게 호감을 느껴서 대화에 잘 응해주면 자연스럽게 친해질 것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조금 회피해야만 껄끄럽지 않게 된답니다.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당연히 좋아하는 사람에게 하는 행동인 자주 말을 걸거나, 아이컨택, 칭찬등의 흔한 것들 외에 핵심 포인트이므로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소개한 패턴이 모두 그렇다면 이제 여러분도 그린라이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