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가수 이소라 암 투병 나이 비긴어게인 결혼 진실은?
반응형

가수 이소라 암 투병 나이 비긴어게인 결혼 진실은?

가수 이소라 투병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여자 가수로 여러명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가수 이소라씨를 가장 좋아합니다. 특유의 영혼이 느껴지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은 정말 독보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최근 버스킹 음악 프로그램인 비긴어게인에 출연하여 갑작스런 하차와 삭발한 모습은 대장암 투병 의혹이 일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이소라씨의 암 투병, 나이, 결혼 여부 및 비긴어게인 하차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소라


이소라 비긴어게인


가수 이소라 나이는 1969년생으로 현재 51세입니다.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곡으로는 가수 김현철과 듀엣으로 부른 그대안의 블루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발표한 1집에 난 행복해  데뷔 앨범은 무려 100만장을 판매할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그저 노래만 부르는 가수에 머물지 않고 직접 가사, 프로듀싱등 자신의 앨범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으로 거듭나게 됩니다.


특히나 6집 앨범의 "바람이 분다"는 누구나 좋아하는 발라드 곡으로 한국 대중음악 명반 100선에 오기도 했습니다.


이소라 암 투병 및 비긴어게인 하차 


이소라 암 투병


최근 버스킹 음악프로그램인 JTBC의 비긴어게인에 출연하며 선보인 삭발  머리는 대중에게 대장암 투병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의문이 일었습니다. 



삭발머리 뿐만 아니라 안색도 나쁘고, 다크서클등으로 정말 건강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의문이 들었으나, 이소라씨는 자신의 머리를 직접 자르고 염색하는걸 즐기며, 직접 손질한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냥 시원하게 밀어버렸다고 밝혔습니다. 대장암 투병 및 건강 이상설은 루머로 밝혀졌죠.


비긴어게인 하차 이유는 밝혀지진 않았지만 프로그램을 끝까지 함께 하고 싶었으나 하차하게 되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현재 이소라씨는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하네요.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줬음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