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년주거급여 :: 2018년 무료토정비결 간편히 보는법
반응형

어느덧 벌써 2018년 중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매번 좋은 일만 일어나면 좋을테지만,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정말 답답하기도 하며, 자신의 앞날에 대한 조언을 얻고자 운세를 보기도 하죠. 저도 시간이 나면 유명한 곳을 찾아 점을 보기도 했는데요.



토정비결이란 사람이 살아가면서 겪게되는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해석한 비결인데요. 운세와는 조금 다른 역학으로 해석되므로 차이가 날 수 있답니다.




시간이 없는분들은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년 무료토정비결  보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의외로 꽤나 잘맞더라구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무료토정비결은 지금 아는 분들만 알고 있는데요. 전 2년전부터 매년 틈틈이 확인하고 있답니다. 2년전에 직장내에서 이동이 있다고 나왔는데 정말로 다른 부서로 발령이 났었거든요.



생명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첫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주요 메뉴가 보이실거에요.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 외에 바로 우리가 이용할 생활서비스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이후에는 좌측에서 생활서비스 -> 운세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인기운세에 보면 2018년 무료토정비결이 있으며, 이외에도 애정운, 재물운, 오늘의 운세등 다양한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요.


 

생년월일 및 태어난 시, 음력등을 선택하면 자신의 사주 및 종합, 달별로 정리되어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답니다. 올해 하는일이 잘안되고 답답하신분들이라면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